알림

포토뉴스

공지사항

공지사항의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내용의 항목에 관한 표입니다.

서천어메니티복지마을
[서천장복] 아이코리아 서천군지회에서 양념갈비와 한산 모시 떡, 컵라면을 후원해주셨습니다!
  • 작성자서천군장애인종합복지관
  • 작성일시22/06/23 (09:35)
  • 조회수119

2022.6.13.(월) 계속되는 무더위에 지친 마음까지 시원해지는 소식이 찾아왔습니다.
바로 아이코리아 서천군지회에서 정성스럽게 준비해주신 후원 소식입니다!
"희망이 담긴 소중한 꿈, 사랑을 담아 꿈을 그립니다!" 라고 이야기하는 아이코리아에서는 사랑, 나눔, 봉사의 마음으로 서천군장애인종합복지관에 직접 만든 양념갈비 2kg와 한산 모시 떡, 컵라면 등을 후원해주셨습니다.

 

이용인분들도 함께 해주신 전달식!
사진을 촬영하며 보여주신 직원분들의 아름다운 미소는 마스크로 가릴 수가 없었습니다~^^

 

(하늘색 앞치마를 두르고 밝게 웃어주시는 아이코리아 직원분들을 보고 있자면 폭염이 찾아와도 두렵지 않겠는데요?)


이날 후원해주신 물품들은 2022.6.14.(화)~6.15.(수)까지 후원품을 필요로 하는 재가 장애인분들에게 전달이 되었는데요.
재가 장애인분들은 전달받은 먹음직스러운 양념갈비를 직접 보시고는 환한 웃음을 감추지 못했습니다.
이번에 전달을 받은 유O순님은 "아이구 이런 걸 다 가져오시고 정말로 감사드려유."라고 하셨고, 신O애님은 "매번 이런 후원품들을 가져다주셔서 감사합니다."라고 이야기하셨습니다. 
바쁜 일정에도 이용인분들을 위해 정성과 노력을 아끼지 않은 아이코리아의 직원분들에게 감사하다는 인사를 드립니다.